김포대학교

입찰공지

전자조달시스템(스타빌)참여방법

작성자
사무처
작성일
2016-04-12 10:50
조회
3170

본교에서는 최근 공공기관/대학의 전자입찰∙전자계약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 흐름에 부응하고“구매 업무 혁신과 예산절감”을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와 “업체 거래편의성 보장”을 위하여,

하기와 같이 “전자구매시스템” 도입, 시행을 안내하오니 내용을 숙지하시어 전자상거래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.

=== 아 래 ===

 

1) 구매품목 : 대학본부 및 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/용역/임대/공사건

2) 시행일시 : 2015년 12월 28일부터

3) 거래형식 : 전자견적(전자견적 공인인증서 서명 후 제출) 전자입찰(입찰참가신청서와 증빙서류 온라인제출, 참가승인, 전자투찰)

4) 경쟁방식 : 일반경쟁, 제한경쟁(지역/실적/업종), 지명경쟁

5) 선정방식 : 최저가, 적격심사 후 최저가, 기술/가격분리에 따른 협상계약

6) 계약방법 : 전자계약 체결

7) 참여방법 :

(1) 사업자명의 범용 공인인증서 준비 (인터넷뱅킹용 무료 인증서 사용불가)

(2) 전자구매시스템 스타빌(www.starbill.co.kr) 회원가입, 영업담당자 성명/연락처 입력

(3) ‘김포대’ 거래참여승인 요청 (사이트 이용안내 참조, 승인까지 0.5~1일 소요)

(4) 전자견적/전자입찰 거래 참여

8) 기타

(1) 문자메세지 발송하지 않습니다, 안드로이드앱 설치/로그인하여 Push 메세지 수신 바랍니다.

(2) 구글플레이에서 ‘스타빌’ 검색, 설치 (개발사 : 썬더디에스)

(3)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이용안내문 또는 스타빌 고객센터 ‘1599-4905’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