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대학교

입찰공지

2019-44호-가 전자관련 기자재, 소모품 108종

작성자
김포대학교
작성일
2019-09-03 11:15
조회
120

2019-44호-가 입찰 공고

 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  가. 건명 : 2019-44호-가 전자관련 기자재, 소모품 108종 구매

  나. 내용 : 붙임자료 참조

  다. 방법 : 일반경쟁(최저가 견적)

  라. 입찰참가 신청 : 2019.09.03.(화) 16:00 ~ 09.10.(화) 11:00, 스타빌

  마. 입찰견적 등록 : 2019.09.10.(화) 12:00 ~ 14:00, 스타빌

  바. 개찰일시 : 2019.09.10.(화) 14:30, 스타빌

 

2. 참가자격

 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

      유자격자로 소정의 등록을 필한 업체

  나. 본 공고의 물품에 대하여 본교가 요구하는 정품을 납품기간 내 책임지고 납품할 수 있는 업체

 

3. 입찰 참가 방법 : 김포대학교 입찰대행업체(스타빌) 프로그램에 입찰 등록 후 입찰 참가

 

4. 낙찰가 결정 :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결정

 

5. 입찰보증금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부가세포함)의 5/100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되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대학에 귀속됨.

 

6. 제출서류 (스타빌로 제출)

  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

  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  다. 법인등기부등본(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) 1부

  라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사용자에 한함) 1부

  마. 시국세완납증명서 1부

  바.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/100 이상) 1부

 

7. 입찰의 무효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

 

8. 유의사항

  가. 상기 외 궁금하신 점은 문의하시기 바라며, 문의를 하지 않아 발생되는 모든 문제에 대하여는

      서류를 제출하신 업체의 책임임을 알려드립니다.

  나.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 시간 전에 스타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 다.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(7만원)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  라. 업체 선정 후 제출 서류가 미비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

       않습니다.

  마. 물품에 관한 문의는 교학처(교무팀)(031-999-4796 김진수)로, 공고에 관한 문의는 사무처

       (031-999-4744 양현수)로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붙임 : 1. 구매목록 1부.

   2. 규격서 2부. 끝.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9. 09. 03.

 

김 포 대 학 교 총 장

첨부파일 : 기자재 규격서.zi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