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대학교

입찰공지

2019-42호 전산실습실 유지보수

작성자
김포대학교
작성일
2019-08-23 17:42
조회
124

2019-42호 수의계약 공고

 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  가. 건명 : 전산실습실 유지보수

  나. 품목

연번

품명

규격

수량

비고

1

CPU

Intel core i7-4770

21

* 해당 물품을 본관 223호 및 303호 전산실습실에 설치

* 전체 PC 하드카피 포함

2

CPU

Intel core i7-6700

1

3

메모리

삼성전자 DDR3 4GB PC3-12800

24

4

메모리

삼성전자 DDR4 8GB PC4-21300

82

5

VGA

지포스 GTX1050TI 4GB 갤럭시

24

6

M/B

Gigabyte H110M-S2H-CF

1

  다. 납품기한 : 2019.08.29.(목) 까지

  라. 방법 : 일반경쟁(최저가 견적)

  마. 서류접수 마감일시 : 2019.08.27.(화) 12:00, 스타빌

 

2. 참가자격(모두 만족해야함)

 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76조에 의한 유자격자

  나. 본 공고의 물품에 대하여 본교가 요구하는 정품을 납품기간 내 책임지고 납품할 수 있는 업체

 

3. 참가 방법 : 김포대학교 입찰대행업체(스타빌) 프로그램에 등록 후 참가

 

4. 업체 선정

  - 본교 예산대비 최저금액을 제시한 업체

 

5. 제출서류 (스타빌로 제출)

  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  나. 견적서 1부

 

6. 유의사항

  가. 상기 외 궁금하신 점은 문의하시기 바라며, 문의를 하지 않아 발생되는 모든 문제에 대하여는

       서류를 제출하신 업체의 책임임을 알려 드립니다.

  나. 제출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하여야 합니다.

  다.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 시간 전에 스타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 라. 낙찰금액에 따라 인지세(2만원)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  마. 업체 선정 후 제출 서류가 미비 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

       않습니다.

  바. 물품에 관한 문의는 교학처(교무팀)(031-999-4796 김진수)로, 공고에 관한 문의는 사무처

      (031-999-4744 양현수)로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9. 08. 23.

 

 

김 포 대 학 교 총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