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대학교

입찰공지

2019-41호 본관 커튼월 및 호프관 방수공사

작성자
김포대학교
작성일
2019-08-23 17:34
조회
94

2019-41호 수의계약 공고

 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  가. 건명 : 본관 커튼월 및 호프관 방수공사

  나. 내용

    1) 본관 전면, 측면, 배면 커튼월 코킹 및 방수공사

    2) 호프관 323호 크랙보수 및 방수공사

  다. 공사기간 : 2019.09.04.(수)까지

  라. 방법 : 지역제한경쟁(최저가 견적)

  마. 서류접수 마감일시 : 2019.08.27.(화) 12:00, 스타빌

 

2. 참가자격(모두 만족해야함)

 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76조에 의한 유자격자

  나. 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소가 김포 또는 고양에 소재한 업체

  다. 작업 완료 후 12개월 이상 AS 가능업체

  라. 서류접수 마감일 이전에 현장방문이 가능한 업체

 

3. 참가 방법 : 김포대학교 입찰대행업체(스타빌) 프로그램에 등록 후 참가

 

4. 업체 선정

  - 본교 예산대비 최저금액을 제시한 업체

 

5. 제출서류 (스타빌로 제출)

  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  나. 견적서 1부

 

6. 유의사항

  가.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된 설계도서로 갈음하되 의문사항은 담당자에게

       문의하거나 현장을 답사할 수 있습니다.

  나. 제출금액은 공내역서에 명시된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하여야 합니다.

  다. 공내역서 상에 표기된 항목이나 물량 등은 실제공사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과

      공사도면 상의 수치 또한 업체별 실측에 의해 다를 수 있으므로 공사도면을 참조하되 반드시

      현장 확인 및 업체별 실측에 의해 수량산출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응찰하여야 합니다.

  라. 상기 외 궁금하신 점은 문의하시기 바라며, 문의를 하지 않아 발생되는 모든 문제에 대하여는

      서류를 제출하신 업체의 책임임을 알려 드립니다.

  마.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 시간 전에 스타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 바. 업체 선정 후 제출 서류가 미비 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

      않습니다.

  사. 공사에 관한 문의는 사무처(시설팀)(031-999-4754 전인성)로, 공고에 관한 문의는 사무처

       (031-999-4744 양현수)로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붙임 : 1. 도면 및 현황사진 각 1부.

  2. 공내역서 1부. 끝.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9. 08. 23.

 

 

김 포 대 학 교 총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