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대학교

입찰공지

2019-40호 전산실습실 가상화시스템 구축

작성자
김포대학교
작성일
2019-08-20 15:24
조회
167

2019-40호 입찰공고

 
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  가. 건명 : 전산실습실 가상화시스템 구축의 건

  나. 설계금액 : 금100,000,000원(부가세 포함)

  다. 사업내용 : 붙임 참조(제안요청서 참조)

    1) Diskless 기반 데스크톱 관리 : 기존 HDD를 제거한 Diskless PC에서 Streaming 방식으로 부팅

    2) 서버관리 : Streaming서버의 모니터링 기능 제공 및 이벤트 로그를 수집, 분석하는 통합된

       시스템

    3) 네트워크 관리 : DHCP 서버 구성 및 관리 기능

     4) 통합 관리 기능 : 가상화 서버, 네트워크 정보, 가상 데스크톱 정보, 사용자 정보 통합 관리

       기능

    5) 사용자 관리 기능 : 데스크톱 사용자 인증, 관리 체계 제공

    6) 개인화 기능 : 사용자 개인 ID별로 사용자의 데이터 보관 기능  

  라. 방법 : 제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  마. 납품 및 설치기한 : 2019.09.11.(수)

  바. 유지 및 하자보수기간 : 검수 후 1년

  사. 입찰참가 신청 : 2019.08.20.(화) 16:00 ~ 08.30.(금) 11:00, 스타빌

  아. 입찰견적 등록 : 2019.08.30.(금) 12:00 ~ 14:00, 스타빌

  자. 제안서류 제출 : 2019.08.30.(금) 17:00까지, 김포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

  차.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: 2019.09.05.(목) 예정 

 

2. 제안 평가 방법

  가. 제안서 접수 → 제안서 서면 평가 →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→ 가격협상 → 최종낙찰자 선정

  나. 별도의 제안서 발표는 실시하지 않음

  다. 제안서 평가 후 본 대학의 평가기준에 따라 가격협상 후 계약체결

 

3. 참가자격

  가. 입찰공고일 전일(낙찰자는 계약 체결일)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

       경기도에 있는 업체

  나. 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제12조,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

       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

  다. ‘국가계약법’제27조제5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(조세 포탈 등을 한 자)에 해당하지

       않는 자

  라.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(컴퓨터관련

       서비스사업, 업종코드 1468)로 신고를 필한 업체

 

4. 입찰 참가 방법 : 김포대학교 입찰대행업체(스타빌) 프로그램에 입찰 등록 후 입찰 참가

 

5. 입찰보증금

  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(부가세포함)의 5/100

   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되,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

   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.

 

6. 제출서류 (스타빌로 제출)

  가. 입찰참가신청서 1부

  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  다. 법인등기부등본(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) 1부

  라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사용자에 한함) 1부

  마. 시국세완납증명서 1부

  바.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/100 이상) 1부

  사.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부  

 

7. 입찰의 무효

  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

 

8. 유의사항

  가. 상기 외 궁금하신 점은 문의하시기 바라며, 문의를 하지 않아 발생되는 모든 문제에 대하여는

      서류를 제출하신 업체의 책임임을 알려드립니다.

  나. 제출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하여야 합니다.

  다.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 시간 전에 스타빌 및 김포대학교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 라. 낙찰금액에 따라 인지세(7만원)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  마. 업체 선정 후 제출 서류가 미비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

       않습니다.

  바. 물품에 관한 문의는 교학처(010-7659-0435 이상규)로, 공고에 관한 문의는 사무처

      (031-999-4744 양현수)로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붙임 : 1. 제안요청서 1부.

   2. 제안요청 조건표 1부. 끝.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9. 08. 20.

 

김 포 대 학 교 총 장